2020년 6월 7일 일요일

[단편소설/공포] 레티스 갤브레이스 - 교령회장에서 (빅토리안 호러 컬렉션 15)

빅토리안 호러 컬렉션의 열다섯 번째 소설
<교령회장에서>이 나왔습니다.
온라인 서점에서 전자책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교령회장에서

서지 정보

저자 레티스 갤브레이스
장르  공포
구분  단편소설
발간일  2020년 6월 5일
정가 2,900원

전자책 정보

글자수 약 약 1.7만 자
파일 크기 약 5.7MB (제공업체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음)

줄거리

 젊은 의사 밸런타인 버크는 심령 현상 연구와 최면 요법으로 신비학 추종자들을 현혹하여 사회적인 성공을 거둘 야심을 품고 있다. 이런 목표를 위해 신비주의 모임에서 만난 부유한 상속녀와 결혼을 하려던 차, 한때의 불장난 상대였던 캐서린 그리브스가 가출까지 해서 찾아온다. 치명적인 추문에 휩싸일 수 있는 상황에서 마침 런던 경찰이 항만에서 떠오른 신원 미상의 익사체를 실종된 캐서린 그리브스로 오인하는데.....


목차

머리말
본문
맺음말
주석
판권

저자 소개

레티스 갤브레이스 Lettice Galbraith

 신원 미상의 작가이다. 1892년 《비튼즈 크리스마스 애뉴얼Beeton’s Christmas Annual》에 단편 「동전의 회전The Spin of the Coin」이 실리면서 영국 문학계에 등장했다. 1893년 출판된 단편집 『새로운 귀신 이야기New Ghost Stories』에 「귀부인 루크스탠 사건」, 「조마사調馬師 귀신」, 「의자 귀신」, 「교령회장에서」, 「사라진 모델」, 「원귀」가 수록되었다. 1897년 단편 「푸른 방The Blue Room」, 1901년 「또 다른 자신Alter Idem」이 나온 뒤로 레티스 갤브레이스라는 작가의 활동은 찾아볼 수 없다.


대표 판매처

.
.
시리즈 소개

빅토리안 호러 컬렉션
Victorian Horror Collection

 「빅토리아 시대에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최초 출판된 호러[공포] 단편 소설」을 주제로 하는 아카이브적 성격의 모음집입니다.

 빅토리안 호러 컬렉션은 국내 초역 또는 자주 번역되지 않은 호러 소설 및 고딕 호러 소설을 주로 선보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소설을 발굴하여 우리가 즐길 수 있는 고전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전자 매체로 즐기기에 부담이 없도록 분량이 짧은 단편 소설로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이해하기 쉬우면서 가독성이 우수한 번역을 추구합니다.